Noir
2019-3-6 13:18:28 處蟹歳胆 5807肝殴慧
佳低浪散
篇撞佚連
2년에 걸쳐 발표한 가시나, 주인공, 사이렌으로 완성된 3부작 프로젝트 `WARNING(워닝)¨을 통해 자신의 음악을 예술적 감수성으로 표현해내며 뮤지션으로서 도약한 독보적인 여성 솔로 아티스트 선미가 새로운 싱글 `누아르(Noir)¨를 발표한다.

선미가 작사하고, 프로듀서 EL CAPITXN 과 선미가 공동 작곡한 싱글 `누아르(Noir)¨는 다양한 문화 영역에서 분위기적 장르로 대표되는 `누아르` 라는 주제를 음악과 독특한 영상으로 풍부하게 해석해 낸 곡이다.

선미의 신곡 `누아르(Noir)`는 몽환적인 인트로와 함께 시작된다. 누아르 필름을 보며 읊조리듯 부르는 선미의 노래를 따라가면, 뻔한 장면을 이끌어내는 영화 속 클리셰에 대한 선미의 통쾌한 시선에 공감하며 선미가 보는 `누아르`에 함께 빠져들게 된다. `누아르(Noir)¨는 자신의 관심사 속에서 영감을 받아 작업을 하는 선미의 섬세하고 독특한 감성이 완성해 낸 선미만의 작품이다.

음악적인 면에서 `누아르¨라는 주제를 선미만의 해석과 독보적인 분위기로 들려 줬다면, 선미의 시선으로 찾아낸 현재 우리 시대의 `누아르¨는 `어텐션 시커(attention seeker)¨, 또는 `관종¨으로 불려지며 타인의 관심을 갈구하는 현대인들의 단면 속에 있다. 때로는 과도한 관심 욕구로 인하여 부정적으로 부각되기도 하는, 자칫 불편할 수 있는 주제를 선미는 거창하지 않게 유쾌한 영상미의 뮤직비디오로 표현해냈다. 현실에서 팬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는 선미가 뮤직비디오에서 `어텐션 시커(attention seeker)¨를 태연하게 연기하는 장면들은 아이러닉하면서도 직관적인 공감을 선사한다.

선미의 신곡 `누아르(Noir)¨는 `누아르 무드¨로 대변되는 장르적 클리셰를 음악적으로 비틀어 풀어내고, 프랑스어로 `검은¨, `검정색의¨ 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`누아르¨를 다양한 컬러의 영상으로 표현해내면서 음악과 영상을 서로 다른 해석과 표현을 통해 결국 하나로 이어질 수 있도록 유기적으로 조합해내는 뮤지션이자 아티스트인 선미의 진면목을 느낄 수 있는 결정체이다.

婢蝕畠何
侭嗤得胎
容呪MV
裕絞並議繁
嫖旨鍛aMEI畠仟汽爆ゞ裕絞並議繁〃MV貧滷壓田父MV..
8785
 
宸祥頁凋┻舐亜欣眈擁巴〃揖兆麼籾爆
定業斎槙浪丞ゞ宸祥頁凋〃揖兆麼籾爆MV貧滷^唹吸..
8604
 
音捲栖襃Live井
書晩敦高議live井ゞ音捲栖襃〃函徭鴻巒處蟹氏岾。..
7271
 
Angels and Harmony
 嫖τNe-Yo膿膿選返
7466
 
購噐厘断    選狼厘断    井幡蕗苧    郊圭巷御